티스토리 뷰

반응형

 

 

 

 

 

 

호주 여배우이자 프로듀서인 마고 로비는 1990년 7월 2일 호주 퀸즈랜드 달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4명의 자녀를 둔 가정에서 자랐으며, 서머싯 대학에서 연극을 전공하여 2007년 졸업했다.

17살에 연기를 하기위해 멜버른 이주했다.

 

 

 

 

2007년 고등학생 재학중 저예산 독립영화인 <자경단원> <I.C.U> <비절란테>들에 출연하였다.

 

 

 

 

 

2008년에 합류한 연속극 <네이버스>에서 도나 프리먼 역을 맡았다. 처음에는 게스트역이었다가 나중에 정규 역할이 되었다.  그녀의 연기는 호주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2011년 헐리우드로 온 마고로비는 <팬 암>에 출연했으나 시청률 부진으로 한시즌만 하였다.

 

 


2012년 영화 <어바웃 타임>에 출연하였으며, 그녀의 사랑스러운 연기가 호평을 받았다.

 

 

 

 

 

 

2013년 24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상대역인 나오미 라파글리아 역을 맡은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에

출연하면서, 그녀의 연기는 호평을 받고 흥행에도 성공하여, 그녀를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스타로 만들었다.

 

 

 

 

2014년 몇사람과 함께 제작사 러키챕 엔터네인먼트를 설립했다.

 

 

 

 

 

 

2014년 영국인 조감독 톰 애컬리와 열애를 시작하여 2016년 결혼했다

 

 

 

 

그후 윌 스미스와 함께 주연을 맡은 '포커스'(2015)와 제인 포터 역을 맡은 '레전드 오브 타잔'(2016)등 

배우로서 그녀의 범위와 다재다능함을 보여주는 다양한 역할을 맡았다.

 

 

 

 

2016년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할리 퀸 역을 맡아 비평가들의 호평과 엄청난 팬을 확보하며,

그녀를 세계적인 아이콘으로 만들었다.

 

 

 

 

 


2017년 프로듀서도 하면서 토냐 하딩 역으로 출연한 "아이, 토냐"(2017)를 제작했다. 이 역할로 그녀는 아카데미상과 BAFTA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2019년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밤쉘>과 같은 영화에 출연하며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고, 여러영화제에서

수상자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2020년 제작자로만 참여한 <프라미싱 영 우먼>이 아카데미에서 각본상을 수상하는등 제작자로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2021년 출연한 <바빌론>에서는 흥행에 실패했으나, 여러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같은해 출연한  <암스테르담>은 영화도 심한 혹평을 받았으며, 흥행도 참패한 영화였다.

 

 

 

 

 

 

2023년 <바비>에서 전형적인 바비를 연기하여 좋은 평가와 함께 10억달러를 돌파하는 흥행성적으로 크게 성공했다.

 

 

 

 

 

 

2024년 <A Big Bold Beautiful Joumey>에 출연할 예정이다.

 

 


마고로비 사진 모음

 

 

 

 

 

 

 

 

 

 

 

 

 

 

 

 

 

 

 

 

엠마스톤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근황 영화 작품 리즈 사진

엠마스톤은 1988년 미국에서 태어났다. 어렸을때부터 청소년 연극을 하면서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으며, 15살때 고등학교를 그만두고 어머니와 함께 LA로 가서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 배역을 두

okotree.com

 

 

 

 

젠데이아 콜먼 연도별 영화 드라마 작품 변천사, 어릴때 사진

젠데이아 어린시절 젠데이아는 1996년생 미국 오클랜드에서 태어났다. 이복남매 5남매중 막내이다 어릴때부터 춤과 음악을 배웠으며, 8살때 댄스그룹에에 3년간 멤버로 활동하기도 했다. 젠데이

okotree.com

 

 

 

 

반응형